[채용공고] 국민취업지원제도 업무담당자 채용 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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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1-01-11본문
1. 채용분야 : 국민취업지원제도 업무담당자 공고
2. 채용인원: 2명
3. 직무내용
-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전담 업무
- 집단상담 프로그램 진행
- 취업알선 및 취업상담
- 취업자 관리 및 취창업 관련 전산자료 관리
4. 근무처
- 사회적협동조합 사상지역자활센터(부산 사상구 모라로 110번길 47, 대양빌딩 4층)
5. 응시자격
- 직업상담사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필수
6. 우대사항
- 취업성공패키지 전담 업무 경력자(2년이상)
- 취업희망프로그램 및 CAP+진행자 양성과정 교육 이수자
- 그 외 기타 관련 경력자
7. 지원서류
- 필수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졸업증명서, 자격증 사본 각 1부.
- 선택서류 : 경력증명서(해당자)
8. 채용조건
- 급여기준 : 연봉 2,800만원
- 계약형태 : 정규직
- 성과급 : 성과기준에 따라 지급
9. 원서접수 및 면접일시
- 전형방법 : 1차-서류심사, 2차-면접심사(1차 합격자에 한함)
- 서류접수 : 2021. 1. 8.(금) ~ 2021. 1. 15.(금) 18:00 도착분에 한함
- 접수방법 : 내방 및 우편접수, 이메일 접수
- 면접일시 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
10. 문의 : 051-301-8681(김지영 과장)
※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 기재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